티스토리 뷰

송종국 김정아 결혼 이혼사유
송종국이 아내 박잎선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가운데 송종국의 첫번째 부인 김정아에 대해서도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송종국은 2003년 김정아를 만나 결혼에 성공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이영표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는데 김정아는 이영표의 부인이 다니던 교회 신도이자 송종국의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2005년 5월에 이혼을을 하게 되었는데 이에 대해 루머만 떠돌 뿐 밝혀진 것은 아직 없습니다. 결혼생활은 1년 정도였는데 이때 송종국은 위자료 문제로 심적고충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 시기는 송종국은 네덜란드 리그에서 뛸 당시였다고 합니다. 한편 송종국은 2006년 12월에 탤런트 출신인 박잎선과 결혼에 성공해 2007년엔 딸 송지아가, 2008년엔 아들 송지욱이 태어났었죠. 이후 전부인 김정아가 자살로 사망 했다는 루머가 돌았으나 사실무근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편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이 이혼 보도 후 불거진 갖가지 의혹과 관련해 이에 대한 자제를 부탁하는 글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박잎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힘들다. 추측성 글과 욕으로 가득찬 답글들. 정작 피해는 우리 지아, 지욱이가 다 받고 있는데 제발 우리 아이들 생각 좀 한 번만 해달라”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누가 뭐래도 지아 아빠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아빠이자 멋진 아빠다. 우리 지아와 지욱이 학교 친구들이 무슨 말을 할까 가슴을 졸이고 하루하루를 살면서 제 가슴은 찢어지고 있다”며 “더는 상처받지 않게 해달라”고 호소했다고 하는데요.

 

 

글과 함께 박잎선은 지아 양과 지욱 군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려 아이들에 대한 미안함을 간접적으로 드러냈습니다. 한편, 송종국과 박잎선은 최근 법원에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했으며, 몇 달 전부터 별거를 해온 것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송종국은 지난 2006년 박잎선과 결혼했으며, 가족들과 함께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